본문 바로가기
  • 노량진 고시학원 강의실
  • 공무원 채용시험 공고문
  • 학원가 고시식당
[대][공][자]/합격노하우

공인중개사 국가 유망자격증 무료로 취득할 수는 없을까?

by 대공자™ 2023. 9. 13.

국가 유망자격증이라고 알려진 공인중개사를 취득하기 위해서 꼭 비싼 온라인 수강료를 지불하며 공부해야될까요?

 

대학입시 공무원채용 자격증시험 관련 최고의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다는 자타공인(?) 대공자 블로거의 대답은

 

NO~! 입니다. (*관련글: 공인중개사시험은 왜 노후대비 유망 자격증이 되었나? 7가지 이유는!)

 

자~ 여기 경기도평생학습 포털 지식(GSEEK) 사이트가 있습니다. 

 

 

경기도지식은 도민의 다양한 학습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경기도와 31개 시·군이 함께 운영하는 경기도 공식 지식정보 포털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는 경기도민들뿐만 아니라 일반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여 생활에 도움을 주고자 하는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즉, 온라인 학습 강의만을 제공하는 간단한?~ 사이트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오늘은 공인중개사 온라인 무료강의 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리기 위함이니 너무 먼곳으로 가지 말기로 하고요.

 

 

 

 

일단, 카카오톡과 네이버 등의 SNS를 통해서도 간단하게 가입 가능합니다.

 



상단메뉴 자격취득을 클릭해보시면 검정고시, 전문자격, 기술자격, IT자격 카테고리들이 보입니다. 전문자격 메뉴로 입장하시면 공인중개사 온라인 강의가 무려 무료입니다. 개념완성, 문제풀이, 단원별모의고사 커리큘럼 과정이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참고로, 경기도 지식 에듀스파 박문각 공인중개사 개설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개념완성(3~4월) > 문제풀이(5~6월) > 핵심요약(7~8월) > 단원별모의고사(7~8월) > 동형모의고사(10월)

 

 

첨부파일 다운받고 학습을 진행하면 됩니다. 단,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교재는 에듀스파 온라인 서점에서 사회복지사1급 등은 메인에듀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하셔야 된다는점~!

 

 

 

전문자격 메뉴 아래쪽을 살펴보시면 직업상담사, 사회복지사 1급, 청소년상담사 3급, 경비지도사, 요양보호사, 관광통역안내사 강의들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공인중개사 무료강의 아닌 다양한 인문, 취미 등의 테마강의, 장애인식 개선교육 등의 의무과정, 영어, 일본어, 중국어, 제3외국어, IT, 자기개발 등 메뉴들도 살펴보시고요. 

 


요약합니다.

 

웹 브라우저에서 경기도평생학습포털 지식 https://www.gseek.kr/ 에 접속하세요.


1. 메인 페이지에서 원하는 카테고리나 서비스로 이동하여 필요한 정보를 찾아보세요.
2. 각 카테고리 또는 서비스 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과 관련 링크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필요에 따라 목차, 강좌정보, 후기 그리고 학습질문 게시판을 이용하거나 커뮤니티 활동에 참여하세요.
4. 추가적인 도움이 필요하다면 "학습지원센터", "1:1문의하기", "원격지원" 으로 연결하여 문의할 수 있습니다.

 


알고보면 경기도지식 사이트의 이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위 방법으로 경기도지식 사이트에서 원하는 정보와 서비스를 쉽게 찾아볼수 있고 
온라인학습 수료증도 발급 가능하니 살펴보시고(안내페이지바로가기) 더 자세한 내용은 해당 사이트에서 직접 확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