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노량진 고시학원 강의실
  • 공무원 채용시험 공고문
  • 학원가 고시식당
[대][공][자]/Blog스토리

합격은 영광이다. ygpass 블로거의 근황

by 대공자™ 2017. 4. 19.

안녕하세요. 공무원 수험생 여러분~ 블로거 YG입니다. ^^ 따듯한 봄날이 오기도 전에 뜨거운 태양볕이 쬐네요.

 

우리가 뽑은 대통령을 감옥에 보내고 대한민국은 이 큰 혼란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한 고통을 우리 다 함께 겪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 힘냅시다. 아자아자 파이팅!!!

 

이 공간은 어쩌면 큰 관심을 받지 못하는 공무원 시험 정보를 다루는 개인 블로그로 남겨져 있었지만 하루에 50명 이상의 방문자는 꾸준히 제 블로그를 찾아주고 있었다는 사실이 '합격은 영광(YG)이다.'라는 블로그를 끝까지 버리지 않고 남겨놓은 이유입니다.

 

2010~11년도부터 공무원 시험 관련 정보들을 남겨놓고, 그 기록들로 하여금 도움이 될 초보수험생들에게 약간의 정보와 사실을 전달하고자 운영했던 YG(필명)는... 2013년을 기점으로 2년동안 아주 긴 공백기간을 기록하기도 했습니다.(*참고글: 오랜만입니다 http://ygpass.tistory.com/413)

 

그동안 무엇을 했냐?! 여행다니고 맛있는거 먹고 다녔습니다~ ㅋ

 

 

아주 많이 무리해서 좋은 곳도 다녀왔어요.

(그때가 벌써 그립다)

 

 

기내식도 마음껏 즐기구요. ^^

 

 

2년이 훌쩍 넘는 블로그 운영 단절이 있었기에 최근 소식을 알지 못했지만 노량진학원가는 여전하더군요. 직원 및 강사들의 적은페이에 끝없는 노동강도(어느때에는 일일노동직처럼 생각될때도) ㅎㅎㅎ

 

"합격은 영광입니다" 왜? 공무원 합격은 영광인데.. 왜 우리 대한민국이 이런 나락에 빠져 있을까라는 아쉬움이 담긴 제목입니다. 영광스러운 합격으로 자랑스러운 공무원이 좀 더 많았으면 지금과 같은 현실을 맞이 하지 않았을텐데요.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냥 요즘 우리 사는 세상에 대한 제 큰 아쉬움이 담긴 제목이에요.(최고위직 공무원분들 제발 ㅠ,.ㅠ)

 

사람일은 어떻게 풀리는지 아무도 예측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제 경험과 지식을 함께 나누고 공유함으로서 단 한사람이라도 좋은 결정을 할수있는 기준이 될수 있다면 그만큼 값진 것은 없다고 생각해요.

 

앞으로 블로그를 통해서 더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고 좋은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해 노력하려고 합니다. 어두운 밤, 작은 전등불 하나에 이 글을 쓰고 있는 내가 처량하게도 보이지만, 빡빡한 하루일정을 모두 끝마치고도 제 안에 뜨거운 심장이 아직 멈추지 않고 뛰고 있다는 사실이 다행입니다.

 

공무원 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 답답하고 끝없는 고통의 터널에서 작은 불빛을 밝혀드리기 위해 저 YG블로거가 노력해볼께요. 파이팅!!!

 

 

 

그 노력의 일환으로 공무원 카페를 개설했음을 알려드려요.

가입시 퀴즈 정답은 포스팅 제목을 참고해보세요.

 

 

 

위 이미지 클릭 또는 ☞ http://cafe.daum.net/ygpass